Everything about 용인비상주사무실

  하지만, 내 돈 내고 얻는 사무실 주소라고 아무 곳이나 마음대로 얻으면 되는 것이 아니고, 몇가지 주의해야할 사항이 몇가지 있습니다.

절세 :  여러번 강조해 말씀드리지만 기업이 수도권과밀억제권역에 있느냐 아니냐에 따라 세금과 중소기업지원에 있어서 여러 차이가 있으니 가능하면 성장관리권역내의 편리한 곳을 선택하시라는 조언 입니다.

또한 국내 대형 은행들이 사무실과 근접해 있어 은행 업무를 보기에도 좋은 위치라 자신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할게요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공간이 필요없지만 사업자등록,법인설립 :  예를들어 집에서 대부분 사업을 하는 유튜버나 재택근무 등을 예로본다면 일은 집에서 하지만 사업자등록이나 법인설립은 집에서 하지 않는 경우 이지요.    

작은 글씨 읽기 어려운분들을 위해  음성으로 설명하는 자료도 첨부했으니 동영상의 음성을 통해서도 내용을 검토해 보세요

  거주지를 사무실로 등록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대부분은 사무실 계약을 하게 되는데요. 책상 하나를 얻는 상주 사무실과 사무실 우편함만 사용하는 비상주 사무실로 나눌 수 있습니다.

비상주 사무실이 필요한 이유를 간략히 정리 !  아래 목적에 부답된다면 소호허브의 비상주사무실을 잘 살펴 보세요!

앞서 언급한 것처럼 다양한 사례에서 비상주사무실이 필요하실 수 있는데요. 최근에는 코로나의 여파로 비대면 서비스, 온라인 사업을 운영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비상주사무실의 수요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소유주로 부터 전대동의서를 받았다 하더라도 문제는 완전히 해결되는게 아닙니다. 전대인(임차인지위의 비상주사무실 제공업체)이 소유주와의 계약이 갱신되지 않는다면 당연히 비상주사무실계약도 실효되거나 문제화되고 그럼 여러분 법인이나 사업체의 본점이 유령회사가 되는 위험성을 내포하고 있지요.

그래서 비상주사무실이라 하더라도 상식선에서 접근성이 용인비상주사무실 좋은 위치의 비상주사무실의 중요성이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반면에 서울이나 강남 등과 같이 수도권 과밀억제권역 내에서 비상주사무실을 계약한 기업은 각종 중과세와 불이익이 있는데요.

법적으로 대리수령이 불가한 내용증명이나 법적효력이 발생하는 서류의 경우에만 본인외 수령이 어려울 수 있다는 점은 꼭 기억해 둬야 합니다. 우편물수령은 수지비상주오피스 소호허브 운영시간 중 편안한 시간대에 오셔서 수령하시면 됩니다.

설립된 기업에게는 각종 중과세와 기업지원에 있어서도 불이익을 주어 가능하면 기업이 이 과밀억제권역이 아닌 곳에 설립되도록 독려하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